꿀팁
"이 것" 변기에 넣자마자 깨끗해집니다!
꿀정보저장소
2022. 5. 31. 14:05
반응형
날씨가 더워지면서 화장실에 물때와 더불어 곰팡이까지 걱정이 많아지는 요즘입니다. 그중 매일 사용하는 변기에 약 230만 개의 박테리아가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오늘은 간단히 변기 속 세균을 없애는 청소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초간단 변기 관리방법
베이킹 소다와 식초를 섞어 변기에 도포한 후에 15분 동안 기다립니다. 이후 물청소를 해주면 찌든 때 뿐만 아니라 세균을 제거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평상시에 볼일을 본 후 뚜껑을 닫지 않으면 세균과 바이러스가 물의 소용돌이에 부딪혀 공기 증으로 퍼질 수 있어 꼭 뚜껑을 닫고 내리는 게 좋습니다.
2. 욕조 및 세면대 청소
욕조와 세면대에 검은 곰팡이가 생겼다면 베이킹 소다를 뿌리고 고무장갑을 이용해 골고루 문지르면 됩니다. 5분 물로 세척하면서 솔로 문지르면 곰팡이가 쉽게 제거됩니다.
3. 화장실 바닥 타일
타일 또는 욕실 바닥 사이에 낀 곰팡이의 경우 50도 정도의 뜨거운 물 + 과탄산소다 + 주방세제를 섞어 욕실 타일에 골고루 발라줍니다. 5분 정도 후에 물을 뿌리며 솔로 문지르면 깨끗한 타일로 바뀌게 됩니다.
화장실 타일의 곰팡이의 경우 샤워 후 물기를 제거하는 것 만으로도 예방이 가능하다 합니다.
대체로 뿌려놓고 물로 닦으며 솔로 문지르면 간단히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이라 누구나 따라 할 수 있으며, 대신 청소 시 꼭 환기를 해주셔야 합니다.
▽▽ 다른 사람들이 많이 읽은 글 ▽▽
✅ 재물복이 3개월 안에 쏟아져 들어오는 재물몽 3가지
✅ 차 있다면 1인당 30만원씩 지급합니다. 무조건 신청하세요!
반응형